feat. 코스트코

[생활용품 편 -1]코스트코 필수템 추천템 재구매 추천상품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할 것들

셜록_o 2023. 2. 17. 13:41

저번 포스팅은 코스트코 가면 꼭 사 와야 할 식품 편으로개해드렸는데요.


▾▾▾▾▾▼▾▾▾▾▾▼▾▾▾▾▾▼▾▾▾▾▾▼▾▾▾▾▾▼▾▾▾▾▾▼▾▾▾▾▾▼▾▾▾▾▾▼▾▾▾▾▾▼▾▾▾▾▾▼▾▾

2022.12.02 - [feat. 코스트코] - 코스트코 추천 필수템 재구매율200%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 할 것들 [식품 편]

 

코스트코 추천 필수템 재구매율200%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 할 것들 [식품 편]

5년 넘게 코스트코를 이용해 오면서 떨어지기 전에 꼭 미리미리 사 오는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저희 집은 한 달에 한 번은 꼭 코스트코를 방문해 장을 봐오는데요, 이번엔 저희 집에서 한 달

audrey-sherlock.tistory.com


이번 포스팅은 [공산품/생활용품 편]으로 5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재재 재구매하는 진짜 찐찐 추천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식품도 좋지만 진짜 생필품 너무 좋아요! 품질은 기본 이상으로 인증되어 있고 가격도 좋은 제품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무조건 실제로 사용해 본 제품들만 소개해드리는 이번 코스트코 생활용품 편! 추천해 드릴 제품이 조금 많지만 그만큼 진심으로 모아봤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추천 "생활용품" 1편

코스트코 추천 상품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 할 TOP 12

1. 커클랜드 휴지 (커클랜드 프리미엄 화장지/40m *30 롤 3겹)
= 23,490원
국산 제조이며 무형광 100% 순수 천연펄프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 휴지는 커클랜드 시그니쳐 상품인데 갓성비로도 인기가 많은 품목 중 하나입니다. 휴지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품목이죠? 두툼하면서도 재질이 좋은 휴지를 찾는다면 꼭 구매하세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가격대비 휴지의 질이 좋아 떨어지기 전에 계속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2. 이지앤 종이호일 (30cm *75m ×2팩)
= 17,490원
요즘은 알루미늄 호일 보다는 종이호일은 사용하는 경우가 많죠. '이지앤 종이호일'은 가로 30cm에 길이 75m, 2팩이라 아주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호일 내에는 뜯기 좋도록 플라스틱 칼날이 함께 들어있어요. 플라스틱 칼날을 박스에 껴놓고 원하는 만큼 뜯어 쓰면 됩니다. 또한 이리저리 변형이 가능해서 펴서 쓸 수도 있고 음식을 자유자재로 감을 수 있어 에어프라이어는 물론 전자레인지, 오븐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버터소분용으로도 잘 쓰고 생고기 냉동 보관 시나, 도마 위에 깔아서 깔끔함을 유지할 때도 많이 사용한답니다. 인체에 무해한 특수실리콘이 양면 코팅처리가 되어있어서 조리 시 붙지 않아 더욱더 좋아요. 실리콘 코팅으로 열에도 안전하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되는 주방필수용품이랍니다.

3. 이지앤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120매)
=11,490원
매번 종이호일을 잘라서 사용하시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에어프라이어용으로 구매하심 좋을 것 같아요! 사용 시 그릇으로도 사용가능해서 정말 잘 쓰인답니다. 양도 넉넉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커클랜드 시그니쳐 주방용 랩 (30cm *231m ×2팩)
= 23,990원
큼직하고 묵직한 랩이 2개가 포장되어 있어요. 랩 내에 슬라이딩 커터기가 있어 편리하게 컷팅할 수 있어요. 두께는 일반 랩보다는 도톰하고요, 팽팽하고 깨끗하게 감싸집니다. 두 개라 처음 구매할 때 조금 가격부담이 있지만 정말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정말 정말 편리합니다. 랩 두께도 지금까지 사용해 본 일반 랩보다 두터워서 튼튼하고 접착력도 좋아 추천해 드립니다.

5. 키친솝 주방세제(4.0L +700ML)
= 10,990원
가정에서 쓰는 주방세제는 주로 천연제품이나 유기농 제품을 많이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가족의 건강 때문이 아닐까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키친솝 주방세제'는 피부 저자극 친환경 주방세제입니다. 무려 4L 와 꽉 찬 700ml로 함께 판매를 하고 있고요. 대용량에 가성비 최고입니다! 또한 폴리페놀이 풍부한 청포도 천연숙성초의 뛰어난 세정력과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거품과 깔끔한 헹굼으로 아이들 식기는 물론 야채와 과일까지 씻을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1종 세척제입니다. 코스트코 주방세제로도 많이 알려진 상품이죠. 아마 한번 사용하시면 저처럼 계속 정착하게 되실 거예요^^

6. 스카트 일회용 수세미(60매 *3 롤)
= 8,890원
일회용 수세미를 사용한 지 1년이 넘어가는 것 같아요. 바쁜 시대를 살아가면서 매일 빨고 삶고 헹구고 말려서 사용하기 힘들어지니 일회용 수세미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스카트 하루 한 장 THE버블 수세미의 특징은 2겹 원단이라 더욱 도톰하고 도트 엠보싱으로 거품이 아주 풍성합니다.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인 것 같아요. 일반적인 일회용 수세미에 비해서 부드러운데 2겹이라 거품이 상당히 풍성하게 나는 편입니다. 롤 형식으로 뜯어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사실상 일회용이지만 2~3회까지도 사용가능할 정도로 내구성도 아주 좋습니다.

 

 

7. 마미손 고무장갑(대형6 또는 중형8)
= 9.990원
저는 항상 중형을 구매하는데 8개가 들어있어 정말 오래 사용합니다.
마미손은 참 오래된 고무장갑이죠. 고무장갑 찾는다면 마미손 고무장갑 추천합니다. 100% 천연 생고무라 찬물에는 물론 겨울에도 항상 부드러운 탄력을 유지하며 신축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그리고 고무장갑에 있어 가장 중요한 1순위는 착용감이 아닐까요? 착용감도 좋고 가성비 좋은 고무장갑입니다.

8. ARM&HAMMER 베이킹소다 6.12KG
= 12,690원
꽤 오래전부터 꾸준히 1,2년에 한두 번씩 구매한 제품이에요. '암앤해머 베이킹 소다'는 미국에서 17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생활용품 브랜드로 미국의 상징과도 같은 자유의 여신상 100주년 기념일에 이 베이킹 소다로 자유의 여신상 목욕을 했을 정도로 대중적이고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고 해요. 암앤해머 베이킹소다는 식용, 세척, 탈취등에 효과가 있으며 일상생활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꿀템입니다. 100% 탄산수소나트륨으로 이루어진 백색 분말 형태로 열을 가하면 탄산가스가 발생되기 때문에 식품의 팽창제로도 사용되며 독특한 산/알칼리 균형 유지작용으로 세척과 탈취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상품이에요. 야채나 과일 세척, 아기장난감 세척, 의류세탁 등등 등 정말 아주 많은 곳에 엄청나게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100% 식품첨가물을 사용해서 어린아이들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더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9. 커클랜드 시그니쳐 니트릴 다용도 장갑(200장 *2/ 중형)
= 42,990원
이 제품도 꽤 품절이 자주 되는 상품이고 퀄리티가 다르다고 말할 수 있어 코스트코에 있으면 무조건 사야 하는 물건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총 400매가 들어있다 보니 양이 많아서 가격이 비싼 것처럼 느껴지지만 나눠보면 다른 장갑들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한 수준입니다. 하지만 퀄리티가 정말 달라요. 요리할 때, 청소할 때, 집 수리할 때, 차 정비할 때 등등등 그냥 아무 때나 장갑이 필요할 때 쓰면 되는 다용도 장갑인 코스트코 니트릴 장갑은 라텍스 없고 좌우 구분도 없으며 분말 없고 비멸균에 손가락 끝부분이 가공되어 있습니다. 니트릴 장갑은 라텍스와 달라요! 제가 사용해 보니 잘 찢어지지도 않고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적고 신축성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장갑을 착용했을 때 손목에 올라오는 길이도 너무 짧지 않아서 흘러내리지도 않고 장갑 안쪽은 부드러우면서 겉 부분은 미끄럽지 않아서 물건 잡을 때도 놓치는 일이 없어요. 얇은 니트릴장갑들은 사용하다 보면 안에 땀이 차거나 물이 들어가면 겉으로 얼룩얼룩하게 다 보이죠? 코스트코 니트릴 장갑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사용 시작부터 끝까지 정말 깔끔합니다. 양도 많아 오래 사용하는데 자신의 사이즈가 있으면 무조건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0. 스카치브라이트 초강력 린트롤러(95매 *5롤)
= 12,390원(할인행사 -3,000원)
돌돌이 테이프는 옷에 묻은 먼지를 털거나 이리저리 바닥 청소를 할 때, 이불 같은 곳을 청소할 때에도 유용한 집집마다 하나씩은 꼭 있는 필수 청소 용품이죠. 그리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도 아주 필수품이죠. 저는 여러 돌돌이 테이프를 사용해 봤지만 이 제품이 제일 만족스러워서 할인행사를 할 때 꼭 쟁여두고 있습니다. 한 묶음에 돌돌이 테이프가 5개가 들어있어요. 스카치브라이트 린트롤러는 절취선에서만 잘라지는 특수 폴리프로필렌 필름 재질이라 정말 깔끔하게 쫙쫙 잘라져서 정말 편리합니다. 제일 중요한 점인 접착력! 정말 상당히 좋습니다!

11. 액츠데오후레쉬 세탁세제 + 베이킹소다(3.5L *2 /184회분)
= 15,790원(할인행사 -3,000원)
저는 세제, 섬유유연제 덕후라 이것저것 다양한 제품을 번갈아 사용하는 편이에요. 세제는 집에 항상 있어야 하는 생활용품이지만 어느 순간 미리 구비해놓지 않아 텅텅 비어버려 난감한 적이 있어 그 후로는 미리미리 쟁여놓게 되는 청소용품 중 하나예요.이 세탁세제는 처음부터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제품이에요. 세제 덕후인 제가 처음 구매해서 사용해 본 그날부터 현재까지 계속 바꾸지 않고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세탁세제입니다. 3.5L의 용량으로 2개가 한 박스에 묶음포장이 되어있고요. 한통이 약 92회 세탁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개인마다 사용하는 방식, 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굉장히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농축, 항균세탁, 강력탈취까지 아주 탁월한 세탁세제입니다.

12. 홈워시 파이프크린(5L)
=4,990원
화장실 배수구 막힘 현상 모두들 경험 있으시죠?^^하수구 머리카락 정리를 매번 해도 때마다 물 내려가는 게 시원찮을 때가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여러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기도 했고 집에 있는 과탄산소다로 이렇게 저렇게 막힌 배관을 뚫어본 경험도 있어요. 그렇게 여러 과정을 거쳐본 후 우연히 코스트코에서 발견한 '홈워시 파이프 크린'은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어마어마한 짐승용량으로 제 눈에 들어왔고 사용하다 보니 배수관 부식방지제도 들어있는 제대로 된 제품이었습니다. 머리카락이나 음식물찌꺼기 등으로 막힌 배수관을 시원하게 뚫어주며 물때, 악취, 세균을 한 번에 해결해 줍니다. 또한 부식방지제 성분이 있어서 배수 파이프를 보호해 주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저희 집 청소마스터로 꾸준히 구매하고 있는 필수템입니다. 저는 평소에 생각날 때 한 번씩 100ml 정도씩 주기적으로 부어주어 미리미리 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코스트코 추천 "생활용품" 2편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반응형